2011.06.29 08:51, 김천어 근서

칠감도 시 제1호

十三人의學生이講義室로疾走하오.
(問題는막다른問題가適當하오.)

第一의學生이모른다고그리오.
第二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三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四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五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六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七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八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九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十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十一의學生이모른다고그리오.
第十二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第十三의學生도모른다고그리오.
十三人의學生은모르는學生과모른다는學生과그렇게뿐이모혓소.
(다른事情은업는것이차라리나앗소)
그中에一人의學生이모르는學生이라도좃소.
그中에二人의學生이모르는學生이라도좃소.
그中에二人의學生이모른다하는學生이라도좃소.
그中에一人의學生이모른다하는學生이라도좃소.
(問題는客觀式이라도適當하오.)
十三人의學生이講義室로疾走하지아니하야도좃소.


칠감도 시 제2호

나의 교수님이 나의 곁에서 조을적에 나는 나의 교수님이 되고 또 나는 나의 교수님의 교수님이 되고 그런데도 나의 교수님은 나의 교수님대로 나의 교수님인데 어쩌자고 나는 자꾸 나의 교수님의 교수님의 교수님의…… 교수님이 되느냐 나는 웨 나의 교수님을 껑충 뛰어넘어야하는지 나는 웨 드듸어 나와 나의 교수님과 나의 교수님의 교수님과 나의 교수님의 교수님의 교수님 노릇을 한꺼번에 하면서 살아야 하는 것이냐


칠감도 시 제3호

시험치는사람은즉문제내지아니하던사람이고또문제내는사람은시험치지아니하는사람이었기도하니까시험치는사람이시험점수를알고싶거든시험치지아니하던사람이시험채점하는것을구경하든지문제내지아니하는사람이채점하는구경을하던지문제내지아니하던사람이나시험치지아니하는사람이채점하지아니하는것을구경하든지하였으면그만이다.


칠감도 시 제4호

學生의成績에관한문제.
ㆍ F C- C0 C+ B- B0 B+ A- A0 A+
F ㆍ C- C0 C+ B- B0 B+ A- A0 A+
F C- ㆍ C0 C+ B- B0 B+ A- A0 A+
F C- C0 ㆍ C+ B- B0 B+ A- A0 A+
F C- C0 C+ ㆍ B- B0 B+ A- A0 A+
F C- C0 C+ B- ㆍ B0 B+ A- A0 A+
F C- C0 C+ B- B0 ㆍ B+ A- A0 A+
F C- C0 C+ B- B0 B+ ㆍ A- A0 A+
F C- C0 C+ B- B0 B+ A- ㆍ A0 A+
F C- C0 C+ B- B0 B+ A- A0 ㆍ A+
F C- C0 C+ B- B0 B+ A- A0 A+ ㆍ

採點 F : A+

26.06.2011
以上 擔當敎授 天 漁



(출전:2011년 6월 21일 발굴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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